보도자료
2022.12.29
수성구의회 김중군, 배광호 의원, 장학금 2백만원 기탁
수성구의회 운영위원회 김중군 위원장과 배광호 부위원장이 28일 지역 인재 육성과 교육발전을 위해 각각 장학금 2백만원을 (재)수성미래교육재단(구.수성인재육성장학재단)에 기탁했다.
이번 장학금 기탁은 두 의원이 가정형편 때문에 학업에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을 돕고, 미래 수성구를 이끌어나갈 인재를 양성에 함께 힘을 모으자며 의기투합하여 마련되었다.
김중군 의원은 “우수한 미래인재 육성을 위해 많은 관심과 애정을 기울이겠으며, 우리 지역의 나눔문화가 확산되도록 노력하겠다.”며 기탁 소감을 밝혔고,
배광호 의원은 “큰 금액은 아니지만 어려운 환경에서도 자신의 꿈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대권 수성미래교육재단 이사장은 “나눔의 뜻을 실천하여 소중한 장학금을 기탁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새해에도 지역의 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펼칠 수 있도록 다양한 장학 사업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사진-수성구의회 김중군, 배광호 의원이 지난 28일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각각 장학금 2백만 원을 수성미래교육재단에 기탁한 후 기념촬영 하고 있다.(왼쪽부터 제갈갑 수성미래교육재단 이사, 김중군 수성구의회 의원, 배광호 수성구의회 의원, 김대권 수성미래교육재단 이사장))